UPDATED. 2024-04-28 02:43 (일)
개밥왕 '사랑 나눔 캠페인' 진행…사료·간식 기부량 8톤 넘어
개밥왕 '사랑 나눔 캠페인' 진행…사료·간식 기부량 8톤 넘어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2.12.08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 유기동물 위해 기부
개밥왕은 2일 펫레터 사료 및 간식류를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 기부했다.(개밥왕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온힐의 자회사 '개밥왕'은 유기동물을 위한 사료와 간식 누적 기부량이 8톤을 돌파했다고 8일 밝혔다.

개밥왕에 따르면 지난 2일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대표 한유복)에 유기견을 위한 펫레터 사료 및 간식류를 기부했다.

최근까지 사랑 나눔 캠페인을 진행하며 기부한 사료량은 8톤 이상이다. 이 캠페인은 유기동물 보호 및 공감대를 형성하고 반려동물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진행됐다.

개밥왕 관계자는 "유기동물 문제를 위해 힘쓰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기부를 결정했다"며 "앞으로 개밥왕은 반려인과 반려동물의 행복한 생활을 위해 반려동물 플랫폼 기업으로 노력과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개밥왕은 내년부터 자사 브랜드인 '펫레터' PB상품 추가 개발에 집중할 계획이다. 향후 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을 어우르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개밥왕 관계자가 전했다.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