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0:18 (일)
이준호 팬클럽, 길냥이와 동고동락에서 봉사활동 및 사료 기부
이준호 팬클럽, 길냥이와 동고동락에서 봉사활동 및 사료 기부
  •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승인 2023.02.2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묘인 이준호, 고양이 위한 노래 발표하기도
이준호 팬클럽 '준호집_잊편한세상'은 10일 '길냥이와 동고동락' 고양이 쉼터에서 봉사활동을 했다.(길냥이와 동고동락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기자 = 2PM 멤버이자 배우 이준호의 팬클럽이 남다른 고양이 사랑을 보여줬다.

23일 고양이보호단체 '길냥이와 동고동락'에 따르면 이준호 팬클럽 '준호집_잊편한세상'은 지난 10일 고양이 쉼터를 방문해 봉사활동을 하고 사료와 모래를 기부했다.

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길냥이와 동고동락 쉼터에는 150여 마리의 길고양이, 유기묘들이 생활하고 있다.

길냥이와 동고동락은 지난해 '2022 대한민국 반려동물 문화대상' 시상식에서 반려동물 보호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준호 팬클럽 '준호집_잊편한세상'은 10일 '길냥이와 동고동락' 고양이 쉼터에서 봉사활동을 했다.(길냥이와 동고동락 제공) ⓒ 뉴스1


이준호는 팬들 사이에서 소문난 애묘인이다.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반려묘들을 공개하고 고양이별로 떠난 반려묘를 위해 '파인' 노래를 발표한 바 있다.

앞서 팬클럽은 지난 1월 25일 이준호의 생일을 맞아 가로수배너 생일 축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생일카페를 열었다.

생일이벤트 기간 발생한 수익금으로 고양이 사료 125㎏과 모래 1250ℓ를 구입해 길냥이와 동고동락 쉼터에 기부했다.

김선경 길냥이와 동고동락 대표는 "쉼터에 봉사자와 물품이 항상 부족한데 이준호 팬클럽이 선한 영향력을 보여줘 감사하다"고 말했다.

배우 이준호가 12일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AA) 참석 차 일본 나고야로 출국하기 위해 인천공항에 도착해 인사를 하고 있다. 2022.12.12/뉴스1 ⓒ News1 권현진 기자


[해피펫]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뉴스1 해피펫'에서는 짧은 목줄에 묶여 관리를 잘 받지 못하거나 방치돼 주인 없이 돌아다니는 일명 '마당개'들의 인도적 개체 수 조절을 위한 '시골개, 떠돌이개 중성화 및 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 중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