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53 (토)
미펫 '낼름', GS홈쇼핑 방송…n+n 펫데이 이벤트 진행
미펫 '낼름', GS홈쇼핑 방송…n+n 펫데이 이벤트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4.11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펫은 11일부터 18일까지 미펫 온라인몰을 통해 '낼름 n+n 펫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미펫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반려인 행복 케어 브랜드 미펫(대표 이경수)은 반려동물 영양제 '낼름'이 GS홈쇼핑에서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오는 13일과 30일 총 2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일 미펫에 따르면 지난해부터 GS홈쇼핑을 통해 필름형 영양제 낼름을 선보였다.

특히 낼름 눈 건강 패키지는 지난 방송 시 4회 매진을 달성할 만큼 인기를 끌었다. 최근에는 눈 건강 영양제 뿐만 아니라 다양한 구성을 선보이며 판매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고 미펫 관계자가 전했다.

이번 GS홈쇼핑 방송은 13일 오후 5시 35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미펫 낼름 필름형 영양제 430매 및 360매, 70매의 3가지 구성을 선보인다. 방송 중 다양한 추가 할인 혜택을 비롯해 경품 행사도 준비돼 있다.

미펫의 베스트셀링 제품인 낼름은 ODF 필름 제형을 통해 체내 흡수율을 극대화한 반려동물 영양제(영양보조제)다. 입 안에 넣자마자 사르르 녹는 제형이라 급여가 쉽다.

미펫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서도 4월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날부터 18일까지 '낼름 n+n 펫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미펫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펫 관계자는 "4월 GS홈쇼핑 방송에서는 낼름 제품 매수를 확장한 구성으로 좀 더 편리하게 패키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며 "미펫 온라인몰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있으니 관심을 가져주길 바란다"고 말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