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1:28 (일)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닥터레이, 눈 건강 영양제 '카놉틱' 출시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닥터레이, 눈 건강 영양제 '카놉틱' 출시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4.21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 출시 기념 30% 할인 이벤트 진행
닥터레이 눈 건강 영양제 '카놉틱'(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의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에서 반려동물의 눈 건강을 위한 영양제 '카놉틱'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반려동물영양연구소에 따르면 카놉틱은 20년 가까이 강아지와 고양이의 영양 연구에 집중해 온 반려동물 영양 전문 수의사 정설령 대표가 직접 설계했다.

카놉틱의 주성분은 '안토시아닌'과 '프로시아니딘'이다. 대표적인 플라보노이드 화합물인 안토시아닌은 시력 개선, 백내장 억제에 도움을 준다. 항산화 물질인 프로시아니딘은 눈의 산화 스트레스 감소에 도움이 주는 내인성 항산화 물질의 수치를 증가시켜준다. 카놉틱에는 6가지 항산화 영양소가 들어 있다.

수의계에 따르면 반려동물의 눈은 가장 빨리 노화가 진행되는 장기 중 하나다. 안과 질환 관리를 위해서는 질병의 진행과 발생을 늦추는 것이 필요하다. 영양학적으로 항산화영양소의 섭취가 안과 질환 관리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조언이다.

카놉틱은 북미 지역 연질캡슐 생산량 1위인 미국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로빈슨파마의 생산시설에서 만들었다. 이 시설은 cGMP(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 인증을 받았다.

반려동물영양연구소 관계자는 "카놉틱은 최상의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공기와 습기를 완벽하게 차단하는 포장재인 PVDC 블리스터 패키지를 활용했다"며 "소중한 반려동물의 눈 건강을 위해 안전하게 생산된 프리미엄 제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카놉틱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26일까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공식홈페이지에서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제품 구매를 할 수 있다. 레이앤이본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