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1:28 (토)
하림펫푸드, 몰리스펫샵에 더리얼 아이스크림 팝업스토어 개설
하림펫푸드, 몰리스펫샵에 더리얼 아이스크림 팝업스토어 개설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6.13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타필드 하남 몰리스펫샵 내 더리얼라운지 진행
8월27일까지 반려견용 아이스크림 선착순 제공
반려견과 가족이 더리얼 아이스크림을 먹고 있다.(하림펫푸드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하림펫푸드가 반려동물용 더리얼 아이스크림 팝업 스토어를 개설했다고 13일 밝혔다.

하림펫푸드에 따르면 스타필드 하남 몰리스 펫샵 내 더리얼라운지에 팝업 스토어를 개설하고 오는 27일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더리얼 아이스크림 팝업 스토어에서는 매주 주말 더리얼 아이스크림 밀크와 바나나쿠키를 선착순 50명에게 증정한다. 또 다른 선착순 50명에 한해 더리얼 아이스크림도 제공한다.

더리얼 아이스크림은 100% 휴먼그레이드 제품으로 신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했다. 유당 분해 효소가 없는 강아지를 위해 매일유업의 '소화가 잘되는 우유'(락토프리)를 넣었다.

또한 합성보존료와 유화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더욱 안전하게 급여할 수 있다. 맛은 밀크, 스트로베리, 아임낫초코(캐롭) 등 3가지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체온 조절이 어려운 반려견에게 시원한 여름을 함께 즐기자는 의미로 스타필드 하남 몰리스 펫샵 내 더리얼 라운지에서 아이스크림 시식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반려견과 무더위를 이길 수 있는 행사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더리얼 아이스크림 스토어에서는 선착순 10명에게 '꽝' 없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기프트박스를 증정하고 있다.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더리얼 저키도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사전예약자들을 대상으로 더리얼 인기 간식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사전 예약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림펫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