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13 (토)
이마트, '몰리스클럽 견생샷 이벤트'…1년치 사료·간식 세트 증정
이마트, '몰리스클럽 견생샷 이벤트'…1년치 사료·간식 세트 증정
  •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승인 2023.06.2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몰리스클럽' 가입 후 SNS에 사진 게시
고객 투표 등 거쳐 46명에 경품
이마트, 몰리스 견생샷 이벤트 실시.(이마트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이마트(139480)는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몰리스'(MOLLY'S)가 '몰리스클럽 견생샷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반려견의 사회성을 증진하고 반려인과의 유대감을 높이는 반려견 산책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부터 내달 7일까지 2주간 이마트앱과 SNS를 통해 진행된다.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이마트앱에서 '몰리스클럽'에 가입해야 한다. 몰리스클럽은 이마트가 반려인 고객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올해 3월에 론칭한 무료 멤버십이다.

오는 9월30일까지 '몰리스클럽'에 가입할 경우 5%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구매 금액별 스탬프 적립 개수에 다른 추가 쿠폰 지급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상반기·하반기에 각 누적 구매 금액 20만원 이상 고객을 VIP로 선정해 몰리스 매장에서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 2장(3만원 이상 결제 시)과 7000원 할인쿠폰(5만원 이상 결제 시) 1장도 매월 증정한다.

몰리스 클럽에 가입한 후 개인 SNS에 해시태그 '#몰리스와견생샷'과 함께 반려견이 산책하는 사진을 게시하면 자동으로 몰리스클럽 견생샷 이벤트에 응모된다. 사진은 참여자의 반려견을 본인이 직접 산책하며 야외에서 촬영한 사진이어야 한다.

내달 7일까지 SNS에 게시글을 올린 고객 중 '좋아요' 투표로 36명을 선정한다. 최다 득표자 1명에게는 하림펫푸드 '더리얼' 사료 1년치를 제공한다. 2위부터 6위까지 5명에게는 '더리얼' 사료와 간식세트를 증정한다. 7위부터 36위까지 30명에게는 '더리얼&더미식 유니자장 세트'를 전달한다. 참여자 10명을 무작위로 선정해 삼성카드가 만든 '삼성 iD PET 카드' 반려동물 산책가방 제공한다.

이승우 몰리스 파트장은 "반려견에게 있어 산책은 스트레스 해소와 호기심을 충족시켜주는 가장 기본적인 활동이며 사회화 과정을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는 중요한 시간으로 이를 장려하기 위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몰리스는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확대해 나가는 동시에 선진적인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해서도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