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3:13 (월)
시바견과 먹방 영상 하나로 떡상…이지유, 나비야사랑해에 기부
시바견과 먹방 영상 하나로 떡상…이지유, 나비야사랑해에 기부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6.26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배우 이지유는 23일 '나비야사랑해'를 찾아 유튜브 채널 '지유개' 광고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시바견과 먹방 영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뮤지컬배우 이지유씨가 동물보호단체 나비야 사랑해(대표 유주연)에 수익금을 기부했다.

이지유씨는 지난 23일 서울 나비야사랑해 보호소를 찾아 유튜브 광고 수익금의 일부를 전달했다.

이씨가 운영 중인 '지유개' 유튜브 채널은 반려견 이치와의 먹방으로 구성돼 있다.

26일 현재 30만명에 가까운 구독자수를 자랑하고 있으며 짧은(쇼츠) 영상인 '천재견 이치'와 '앞니 사용법'은 조회수 1000만회를 넘겼을 정도로 화제가 됐다.

그는 반려견 이치 양육 뿐 아니라 내추럴발란스 블루엔젤봉사단 봉사 등 꾸준한 동물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이지유씨는 "나비야사랑해는 고양이 구조도 많이 하고 병원비, 운영비 지출이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구독자들에게 광고 영상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한다고 약속해서 나비야사랑해를 찾았다"고 말했다.

이어 "보호소를 이전한다고 들었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됐으면 좋겠다"며 "이곳에 있는 고양이들이 새 가족을 찾을 수 있도록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