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8:08 (토)
"사랑으로 입양해 주세요"…해피펫-청담우리동물병원, 공동 캠페인
"사랑으로 입양해 주세요"…해피펫-청담우리동물병원, 공동 캠페인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7.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21일부터 31일까지 인스타그램 통해 참여
해피펫-청담우리동물병원 캠페인 ⓒ 뉴스1 이지민 디자이너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민영뉴스통신 뉴스1의 해피펫이 24시 청담우리동물병원과 함께 '사랑으로 입양해 주세요' 캠페인을 진행한다.

강아지, 고양이를 가족처럼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동물에 대한 생명 존중 의식도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여전히 한편으로는 반려동물을 물건 취급하거나 학대, 유기, 파양과 같은 잘못된 행동을 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에 해피펫과 청담우리동물병원은 생명의 소중함을 더 널리 전하고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을 위한 '사랑으로 입양해 주세요' 캠페인을 전개한다.

메디코펫 데일리 덴탈바(왼쪽)와 청담닥터스랩 간식(청담우리몰 제공) ⓒ 뉴스1


캠페인 참여방법은 반려동물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사랑으로입양해주세요 #해피펫 #청담우리동물병원 태그를 달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다.

사진을 올린 뒤 해피펫(또는 청담우리동물병원)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다음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캠페인 기간은 오는 21일부터 31일까지다. 참여자 중 10명에게는 청담우리몰에서 판매 중인 강아지용 메디코펫 데일리 덴탈 바(데덴바)를, 5명에게는 고양이용 메디코펫x동원 데일리 스틱 영양제(영양보조제)을 선물한다.

캠페인 게시물을 공유(리그램)하고 캠페인 게시물 댓글에 친구를 지목해 알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청담닥터스랩 간식을 추가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3일 개별 통보하며 자세한 내용은 해피펫 인스타그램을 확인하면 된다.

◇ 기 간 : 7월 21일~31일
◇ 참여방법 : 반려동물과 찍은 사진에 태그 달아 올리기 ☞ 해피펫(또는 청담우리동물병원) 인스타그램 '팔로우', 게시물 '좋아요' 누르기 ☞ 게시물 하단에 '참여 완료' 댓글 달기
◇ 증정제품 : 강아지용 데일리덴탈바(10명), 고양이용 데일리스틱(5명)
◇ 발 표 : 8월 3일(개별 통보)
◇ 추가행사 : 캠페인 게시물 공유하고 댓글에 친구 지목하면 청담닥터스랩 간식 증정(5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