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43 (토)
서울시수의사회, 나비야사랑해 후원…"생명 살린 선한 영향력"
서울시수의사회, 나비야사랑해 후원…"생명 살린 선한 영향력"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7.20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수의사회는 19일 서울 나비야사랑해 보호소를 찾아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왼쪽부터 박종길 서수약품 부사장, 황정연 서울시수의사회 회장, 유주연 나비야사랑해 대표, 박정수 수의사회 사무국장. ⓒ 뉴스1 최서윤 기자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서울시수의사회(회장 황정연)가 사단법인 나비야사랑해(대표 유주연)에 물품을 기부하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서울시수의사회는 지난 19일 서울 나비야사랑해 보호소를 찾아 서울수의약품에서 유통 중인 제품을 전달하고 정기 후원과 봉사를 약속했다.

2006년 개인 보호소로 문을 연 나비야 사랑해는 학대당하거나 애니멀 호더가 방치한 고양이 등을 구조하고 동물병원에서 치료한 뒤 입양 보내고 있다.

서울시수의사회의 이번 후원은 황정연 회장이 대표원장으로 있는 '헬릭스동물메디컬센터'와의 인연으로 진행하게 됐다.

나비야 사랑해에 따르면 지난해 애니멀 호더가 방치한 고양이들 구조 작업에 헬릭스동물메디컬센터도 동참했다.

또한 구조한 고양이들 중 일부는 수의사가 병원으로 데려가 무상으로 치료하고 입양까지 보냈다고 나비야 사랑해가 전했다.

나비야 사랑해 관계자는 "서울시수의사회, 서수약품에서 작지만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선한 영향력을 보여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동물들이 사람과 함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해피펫]

나비야 사랑해 보호소 내부 모습. 고양이들을 보호하고 입양 보내고 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나비야 사랑해 보호소 내부 모습. 고양이들을 보호하고 입양 보내고 있다. ⓒ 뉴스1 최서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