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38 (토)
피리부는 강아지, 딩고나투라와 이벤트…"한국 멍멍이는 밥심"
피리부는 강아지, 딩고나투라와 이벤트…"한국 멍멍이는 밥심"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8.16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리부는 강아지와 딩고나투라가 이벤트를 진행한다.(에임드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비즈니스 크리에이팅 기업 에임드(대표 임형철)의 반려견 라이프 스타일 앱 '피리부는 강아지'가 스페인 프리미엄 펫푸드 그룹 '딩고나투라'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피리부는 강아지에 따르면 '한국 멍멍이는 밥심'이라는 주제로 입맛 잃은 반려견들을 위한 건강 증진 이벤트를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 2주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 내 피리부는 강아지 앱을 이용해 6회 산책 시 선착순 2500명에게 습식 사료 밈스 및 건강 간식 모멘츠 쿠폰을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딩고나투라 전용 발자국 및 아이템 △사료 5배 적립 및 기부 △500포인트 및 1만 원 쿠폰 △기간한정 프로필 테마를 증정한다.

또한 딩고나투라 발자국 획득 시 1일 최대 수집 사료 500알에서 5배 상향된 2500알이 기부될 예정이다.

이뿐 아니라 피리부는 강아지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함께 참여하고 싶은 친구 소환 및 필수 태그(#피리부가쏜다 #piedpuppy_official)를 적으면 추첨을 통해 '견묘한생활' 저자극 반려견 샴푸를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신규섭 피리부는 강아지 팀장은 "피리부는 강아지는 2021년 출시 후 지금까지 90여 회의 크고 작은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동물을 사랑하는 수많은 기업의 다양한 지원 덕분에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올 수 있었던 만큼 앞으로도 동물 보호와 반려가족 행복을 위한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피리부는 강아지' 앱을 확인하면 된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