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13 (토)
펫닥-보람그룹, 성숙한 반려동물 장례 문화 정착 위해 '맞손'
펫닥-보람그룹, 성숙한 반려동물 장례 문화 정착 위해 '맞손'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9.0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포즈-보람상조, 서비스 기반 업무협약 체결
이창우 보람그룹 수석대표(왼쪽)와 이의종 펫닥 대표이사가 6일 서울 서초구 펫닥 본사에서 반려동물 장례문화 협력을 위한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펫닥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반려동물 장례식장 포포즈를 운영하는 펫닥(대표 이의종)과 보람상조 장례서비스를 제공하는 보람그룹(회장 최철홍)이 성숙한 반려동물 장례 문화 정착을 위해 손을 잡았다.

7일 펫닥에 따르면 양사는 전날 서울 서초구 펫닥 본사에서 반려동물장묘서비스에 대한 인식개선과 관련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들은 향후 펫닥에서 운영하는 반려동물장례서비스인 '포포즈'를 활용해 보람그룹에서 준비하고 있는 펫사업을 더욱 구체화할 계획이다.

양사는 또한 증가하는 반려동물시장에서 고객들에게 관련 서비스를 더욱 손쉽고 경제적으로 제공하기 위해 상생모델을 구축하기로 협의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보람상조 이용 고객은 포포즈의 전국 6개 지점 장례식장을 활용해 화장장, 추모 등 각종 부대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의종 펫닥 대표는 "보람그룹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반려동물장례서비스에 대한 인식개선에 나설 것"이라며 "더불어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