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03 (일)
바이오노트, 중남미 최대 수의학회 참가…동물용 진단키트 알려
바이오노트, 중남미 최대 수의학회 참가…동물용 진단키트 알려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9.11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오노트는 최근 멕시코 레온에서 열린 수의학회에 참가해 동물용 진단키트를 알렸다고 11일 밝혔다.(바이오노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바이오콘텐츠·동물진단 글로벌 선도기업 바이오노트(대표 조병기)가 중남미 최대 수의학회인 '레온수의학회(Congreso Veterinario de León, CVDL)'에 참가했다고 11일 밝혔다. 학회 행사는 지난 6일~9일(현지시각) 4일간 멕시코 레온에서 열렸다.

레온수의학회는 중남미에서 가장 큰 규모의 수의학회다. 1995년 이후 매년 멕시코 레온에서 개최되고 있다.

학회에는 멕시코를 포함해 중남미 주요 수의 유통상, 900개 이상의 관련 업체, 전세계 다수의 수의사들이 참가했다. 학술 세미나도 30개 이상 진행됐다.

바이오노트는 학회에 부스를 설치하고 기존 동물용 신속진단 '래피드' 진단키트, 동물용 형광면역분석 제품 '브이체크 F', 동물용 POCT(현장진단) 분자진단 검사 제품 '브이체크 M' 뿐만 아니라 향후 출시될 고객 맞춤형 다채널 All-in-One 생화학 현장 진단 제품 '브이체크 C' 등을 알렸다.

바이오노트 관계자는 "중남미 반려동물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중"이라며 "자사의 우수한 제품력에 기반한 제품 공급 뿐만 아니라 학술 대응, 교육 트레이닝 등 소비자 대상으로의 서비스도 강화해 중남미에서의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