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33 (토)
"더리얼 용가리 월드로 오세요"…하림펫푸드, 팝업스토어 운영
"더리얼 용가리 월드로 오세요"…하림펫푸드, 팝업스토어 운영
  • (서울=뉴스1) 한정원 인턴기자
  • 승인 2023.09.14 1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주 선착순 방문 고객에게 경품 증정
럭키드로우 등 고객참여형 이벤트 진행
'더리얼 용가리 월드' 팝업스토어 홍보물(하림펫푸드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정원 인턴기자 = 하림펫푸드가 오는 10월 8일까지 매주 주말 하남 스타필드 몰리스 펫숍에서 '더리얼 용가리 월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14일 하림펫푸드에 따르면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 한해 더리얼 용가리 멍치킨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더리얼 용가리 멍치킨은 하림에서 꾸준히 판매되고 있는 제품 '용가리 치킨'의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반려동물용 영양 간식이다. 반려동물이 먹기 좋도록 레시피를 변경했다.

용가리 멍치킨은 하림의 닭고기 등을 넣어 만든 '펫휴머니제이션 제품'이다. '반려견 가족이 동일한 메뉴로 함께 식사하며 진정한 가족이 되자'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더리얼 용가리 월드 팝업스토어는 매주 주말 방문 고객 선착순 80명에게 '더리얼 용가리 멍치킨' 제품을 증정하고 더리얼 용가리 멍치킨 제품 3개 구매 시 보냉백을 한정수량 제공한다.

현장에서 자사몰 회원 가입을 하는 방문 고객의 경우 100% 당첨 가능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기프트 박스를 받을 수 있다.

하림펫푸드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반려견이 제품을 시식하는 모습을 SNS에 올리면 '더리얼 간식'을 증정한다.

반려견 가족이 반려견과 함께 용가리 제품을 즐기는 사진을 해시태그 포함해 SNS에 올린 후 하림펫푸드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으로 DM을 보내면 간식을 주는 SNS 인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하림펫푸드 측은 "주말마다 반려동물과 함께 시간을 보낼 장소를 고민하는 반려동물 가족을 위해 더리얼 라운지를 마련했다"며 "반려동물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팝업 스토어를 운영하게 됐다"고 말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