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3:58 (일)
풀무원아미오, '반려동물 위한 바른먹거리' 경쟁력 강화
풀무원아미오, '반려동물 위한 바른먹거리' 경쟁력 강화
  •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승인 2023.09.14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펫푸드 선보일 예정"
풀무원식품은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바른 먹거리 사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풀무원식품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풀무원식품은 풀무원 펫푸드 브랜드 풀무원아미오가 새로운 슬로건 '반려동물을 위한 바른먹거리'를 내걸고 관련 사업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풀무원은 풀무원아미오를 올해 1월 풀무원건강생활에서 풀무원식품으로 편입한 이래 반려동물 식품 사업을 정비하고 브랜드 체계와 방향성 등을 확립했다.

풀무원아미오는 식품에 관한 풀무원식품의 전문성과 제품 기획 및 관리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업을 전개하게 된다.

브랜드 재정립을 시작으로 풀무원아미오는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인식하는 '펫 휴머니제이션'(Pet Humanization) 트렌드에 맞춰 펫푸드를 식품 사업 정체성에 접목시켜 나갈 계획이다.

풀무원아미오는 반려동물의 건강에 해로울 수 있고 오래 섭취하면 좋지 않은 첨가물의 기준을 수립하여 더욱 엄격하게 관리할 계획이다.

또한 풀무원의 대표 제품인 두부, 달걀, 나또를 활용해 차별화한 제품을 선보이기로 했다.

동물복지 원료 및 신선한 원재료로 만드는 '자연담은' 라인과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건강담은' 라인을 통해 반려동물의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삶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건강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수의내과 전문의를 영입해 전문성을 더했다.

풀무원 소속 수의내과 전문의는 기능성 원료를 활용한 건강담은 라인 제품의 원료 분석 및 제품 분석, 레시피 설계를 담당하며 제품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일 예정이다.

김주영 풀무원식품 반려동물사업부 PM(Product Manager)은 "건강하고 안전한 제품에 대한 반려인들의 니즈가 증가하는 가운데, 풀무원아미오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과 노하우를 담은 대표 펫푸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브랜드를 재정립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해 풀무원 대표 건강 재료를 적극 활용해 반려동물은 물론 반려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펫푸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