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53 (토)
네슬레 퓨리나, 유기동물 사료 기부 및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네슬레 퓨리나, 유기동물 사료 기부 및 임직원 봉사활동 진행
  •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승인 2023.09.18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료 및 간식 8톤 이상 기부
네슬레 퓨리나는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 사료 기부 및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네슬레 퓨리나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는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 8톤 이상 사료와 간식을 전달하고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네슬레 퓨리나 임직원 20여명은 지난 14일 경기 파주시에 위치한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 방문해 견사 및 시설 청소, 강아지 밥그릇, 물그릇 세척 등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위생 관리를 돕고 산책, 목욕 등 유기견들과 직접적으로 교감하는 시간을 가지며 유기견들의 정서 관리에도 힘썼다.

네슬레 퓨리나는 올해 8월과 9월 두 차례에 걸쳐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 8톤 이상 강아지 사료 및 간식을 기부했다.

사료 8톤은 한국유기동물복지협회에서 보호하고 있는 약 160여마리 유기견들이 올 겨울을 넘어 내년까지도 든든하게 버틸 수 있는 양이다.

퓨리나 사료는 풍부한 맛과 식감은 물론 영양소까지 두루 갖춰 시설 내 유기견들의 영양 공급 및 발달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퓨리나는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한 제품 연구 및 제공은 물론 지속적인 기부와 봉사 활동으로 건강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사료·간식 기부 및 다양한 협업을 통해 유기동물에 대한 인식 및 처우를 개선시킬 수 있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