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3:23 (일)
핏펫, 화성 번식장에서 구조한 강아지들 위해 사료 후원
핏펫, 화성 번식장에서 구조한 강아지들 위해 사료 후원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9.1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료, 간식, 용품 등 코리안독스에 전달
핏펫은 15일 경기 용인시 코리안독스를 찾아 사료를 후원했다.(핏펫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건강한 반려생활을 선도하는 핏펫(대표 고정욱)은 최근 1억원 상당의 반려동물용 사료와 간식, 영양제(건강기능식품), 용품 등 후원물품을 동물보호단체 코리안독스(대표 김복희)에 전달했다고 18일 밝혔다.

최근 경기 화성의 한 개 번식장은 지자체에 신고한 합법적인 시설에서 허가 조건보다 1000마리 이상 더 많은 강아지를 사육하며 경매장을 통해 분양하다 적발됐다.

동물보호단체의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기도와 코리안독스, 카라 등 동물보호단체는 번식장에서 강아지 1400여 마리를 구조했다.

구조된 강아지 중 700여 마리는 경기도가 운영하는 유기동물 보호센터 2곳으로 나눠 이동했으며, 나머지 700여 마리의 강아지는 동물보호단체의 시설로 각각 옮겨졌다.

이 같은 소식에 핏펫은 지난 15일 경기 용인시 코리안독스 레인보우쉼터를 찾아 반려동물 건강과 관련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박채연 핏펫 사업성장본부장은 "핏펫은 건강한 반려문화를 만들고 유기동물과 취약계층 가정의 반려동물을 지원하기 위해 사회공헌 캠페인 '핏펫 투게더'를 운영 중"이라며 "유기동물을 보호하고 구조된 강아지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