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38 (토)
"풍성한 보름달 혜택 받아가세요"…펫프렌즈, 추석 기획전
"풍성한 보름달 혜택 받아가세요"…펫프렌즈, 추석 기획전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9.22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펫프렌즈 추석 기획전(펫프렌즈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반려동물 쇼핑몰 펫프렌즈(대표 윤현신)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은 추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펫프렌즈에 따르면 다음달 1일까지 진행하는 '꽉찬 펫프! 보름달 혜-택' 기획전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용품과 간식들을 최대 84%까지 할인 판매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추석빔을 찾는 펫팸족을 위해서는 반려동물 한복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긴 연휴 동안 장시간 집을 비우는 경우를 대비한 홈캠은 최대 21%, 귀성길 이동에 필요한 반려동물 유모차 및 이동장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펫프렌즈에서만 파격적인 가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펫프 특가 할인'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양면 소재를 사용해 사계절 이용할 수 있는 강아지 방석 '그레이독 양면 플립박스베드'는 71%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한가위의 풍성한 즐거움을 담아 반려동물 간식도 다양하게 구성했다.

다이어트 및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한 반려견을 위한 '본앤츄 터키츄 소고기힘줄 본타입 40g'을 43% 할인한다.

반려묘를 위한 고단백영양 간식 '코코데이 닭가슴살 순살 20g'은 65% 할인한다.

펫프렌즈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함께 추석 명절을 준비하는 펫팸족들이 고물가 시대에 장바구니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언제나 곁에 있어주는 반려동물 가족과 함께 풍성한 한가위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펫프렌즈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