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08 (토)
유니원커뮤니케이션즈, 반려동물 피크닉 '함께할개 묘한 축제' 개최
유니원커뮤니케이션즈, 반려동물 피크닉 '함께할개 묘한 축제' 개최
  •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승인 2023.10.1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수원 서호 잔디광장 앞 가을 피크닉 형태로 열려
반려동물 피크닉 '함께할개 묘한축' 개최. 사진제공=유니원커뮤니케이션즈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국내 마이스 산업 리딩그룹 유니원커뮤니케이션즈이 선진 반려동물 문화 정착을 위한 사업 추진의 하나로 수원특례시 그리고 피리부는강아지(이하 피리부)와 함께 '함께할개 묘한 축제'를 주관해 개최한다.

'함께할개 묘한 축제'는 22일 수원 서호 잔디광장(국립농업박물관 앞)에서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을 피크닉 형태로 개최된다.

행사는 △비전 선포식 △반려견 운동회 △셀프 미용 △훈련사-수의사 토크 콘서트 △플리마켓 △수의사 동물 건강상담 △포토존 등의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또 △하림펫푸드 △펫투데이 △밀리옹 △페리스독 △견묘한 생활 등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가 부스로 참여해 풍성한 경품으로 관람객들에게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유니원 관계자는 "반려동물 친화 공간을 구현하기 위해 피크닉 프로그램은 너른 잔디마당을 활용해 모든 참여 반려동물이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사교성이 좋은 외향형 (E 성향) 친구들과 수줍은 내향형(I 성향) 친구들이 머무는 공간을 분리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수원시가 주최하고 유니원커뮤니케이션즈, 피리부는 강아지, KCMC문화원 주관의 이번 축제에는 경기도수의사회, 수원시수의사회, 댕이수랏간, 펫투데이, 도프도프, 오틀리, 유로시티 365, 에어서울, 브랜드시터, 밀리옹, 와요, 펫스트코, 내추럴발란스, 해피펫, 펫나우, 위키펫, 피메푸바이오, 홀케어, DB손해보헌, (사)봉사하는 우리들에서 후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