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3:23 (토)
"3주간 눈에 띄는 건강한 변화"…퓨리나 원 캣, 체험단 모집
"3주간 눈에 띄는 건강한 변화"…퓨리나 원 캣, 체험단 모집
  • (서울=뉴스1) 한정원 인턴기자
  • 승인 2023.10.2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슬레 퓨리나, '퓨리나 원 캣 체험단' 모집(네슬레 퓨리나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한정원 인턴기자 =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다음달 5일까지 총 400명의 '퓨리나 원 캣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네슬레 퓨리나에 따르면 자사 제품인 '퓨리나 원 캣'의 제품력을 소비자의 입을 통해 진정성 있게 소개하고자 체험단을 운영하고 기존 대비 체험단의 규모를 확대해 모집한다.

체험단에 선정된 사람은 퓨리나 원 캣 제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해 키트를 수령한 뒤 반려묘와 3주간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후기를 작성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된다.

선정된 인원에게는 △퓨리나 원 캣 본품 1개 △50g 분량의 체험팩 3개 △퓨리나 펫케어 몰 30% 할인 쿠폰 등 자사 제품을 포함해 반려묘를 위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체험 키트를 제공한다.

네슬레 퓨리나 관계자는 "이번 대규모 체험단을 통해 많은 반려묘와 그 가족들이 퓨리나 원 캣과 함께 눈에 띄는 변화를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며 "더욱 많은 반려묘가 건강한 변화를 경험할 수 있게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퓨리나 원 캣 체험단 지원 방법은 퓨리나 원 캣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