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0:38 (일)
강아지 슬개골 탈구 재활·피트니스 어떻게…11월 5일 토크콘서트
강아지 슬개골 탈구 재활·피트니스 어떻게…11월 5일 토크콘서트
  • (서울=뉴스1) 한정원 인턴기자
  • 승인 2023.10.24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VIP동물한방재활센터 바이 닥터 신사경-독핏 주최
VIP동물한방재활의료센터(by. Dr 신사경)와 독핏이 함께하는 토크세미나(독핏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한정원 인턴기자 = 'VIP동물한방재활의료센터 by Dr. 신사경'과 '독핏코리아'가 함께하는 '강아지 슬개골 탈구 : 재활과 피트니스 이해하기' 토크 세미나가 다음달 5일 개최된다.

행사 사회는 최승애 독핏 대표가 맡고 'VIP동물한방재활의료센터 바이 닥터 신사경' 김수현 과장이 발표를 이어간다. 서울 강남구 놀로스퀘어 내 독핏 웰니스센터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약 90분간 진행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보호자는 재활과 피트니스의 차이는 물론 두 치료 방법을 병행할 때 나타나는 시너지를 체감할 수 있다.

또한 반려견의 슬개골 탈구 증상을 확인했을 때 기능 회복을 목표로 두는 재활과 기능 향상을 목표로 두는 피트니스 중 어떤 치료 방식을 선택해야 할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행사 관계자는 "재활과 피트니스 모두 강아지의 건강과 복지 향상에 도움이 되지만 상황과 필요에 따라 적절한 선택을 해야 한다"며 "이번 강연이 반려견을 위한 최적의 건강관리를 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토크 콘서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신청 방법은 'VIP동물한방재활의료센터 바이 닥터 신사경'과 '독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려견은 안전한 이동장, 이동가방 안에 있으면 동반 가능하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