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2:53 (일)
"반려동물 헬스케어 호텔 추진"…바이탈펫-스페이스플래닝 '맞손'
"반려동물 헬스케어 호텔 추진"…바이탈펫-스페이스플래닝 '맞손'
  • (서울=뉴스1) 한정원 인턴기자
  • 승인 2023.11.21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우석 스페이스플래닝 대표(왼쪽)와 김병철 바이탈펫 대표가 21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바이탈펫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정원 인턴기자 = 호텔 리브랜딩 전문기업 스페이스플래닝과 글로벌 펫 헬스케어 기업 바이탈펫이 '아늑호텔'의 펫 전용 호텔 브랜드를 출시하고 반려동물 호텔 사업에 진출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고 21일 밝혔다.

양사는 이날 인천 연수구 송도에 위치한 바이탈펫 본사에서 전략적 파트너 업무협약을 맺었다.

협약을 계기로 바이탈펫 측은 아늑호텔 펫룸에 자사 기기뿐 아니라 샴푸, 배변패드 등 위생용품과 인테리어 용품도 순차적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아늑호텔 펫룸 투숙객을 대상으로 펫 분리불안 솔루션 '바이탈펫' 기기를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도 진행한다.

정우석 스페이스플래닝 대표는 "아늑호텔 내 펫룸 운영의 노하우와 더불어 바이탈펫 제품의 기술력과 비즈니스 역량에 대한 신뢰가 쌓여왔다"며 "앞으로 반려동물 숙박, 여행, 서비스 등 다양한 분야로 함께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김병철 바이탈펫 대표는 "아늑호텔은 지난 3월 바이탈펫을 펫룸에 도입해 반려동물의 심신안정을 위해 노력해왔다"며 "반려동물에 대한 진정성 있는 기업 문화에 크게 공감해 공동 사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새롭게 추진하는 펫호텔은 단순 숙박의 개념을 넘어서 헬스케어 호텔로 차별화할 예정"이라며 "반려동물 생애주기별 건강 관리 솔루션을 도입 및 제공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