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43 (토)
"소냐르 반가워"…소노펫클럽앤리조트X드로잉메리 전시회 연다
"소냐르 반가워"…소노펫클럽앤리조트X드로잉메리 전시회 연다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한정원 인턴기자
  • 승인 2023.12.15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노펫클럽앤리조트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한정원 인턴기자 =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소노펫클럽앤리조트는 사람과 반려동물 사이 온정을 되새기는 특별한 전시회를 연다고 15일 밝혔다.

소노펫에 따르면 오는 22일부터 3개월간 '메리와 데이' - With You, in SONO PET 전시회를 연다.

전시회는 작가 드로잉메리(이민경)의 작품 19점과 다양한 포토존으로 꾸며진다. 메리와 데이는 작가의 세계관에서 각각 '사람'과 '동물'을 지칭한다. 제약이 많은 세상 속 모든 사람과 동물이 행복하게 어우러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소노펫을 상징하는 캐릭터 '소냐르'와 소노펫에서 입양한 유기견 '여름이'를 '데이'로 표현한 특별 작품들도 추가돼 관람객들에게 다양함을 더했다.

드로잉메리 작가에게 직접 배우는 소노펫 컬처그라운드만의 아트 클래스도 열린다. 자신의 반려견 초상화를 직접 그려볼 수 있는 수업으로 오는 30일 사전 예약 고객에 한해 참여 가능하다.

'메리와 데이' - With You, in SONO PET은 소노펫 비발디파크 1층 로비와 복도, 띵킹독(Thinking Dog)에서 전시된다. 아트 클래스 예약은 소노호텔앤리조트 홈페이지에 컬처그라운드 예약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대명소노그룹 관계자는 "소노펫클럽앤리조트에서 세상의 모든 '메리'와 '데이'가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전시회를 열게 됐다"며 "이민경 작가와 함께하는 컬처그라운드의 아트 클래스에도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