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23 (토)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반려동물 문화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반려동물 문화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12.1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 수상 영광 안아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이벤트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의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에서 '대한민국 반려동물 문화대상' 수상을 기념해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지난 13일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 대한민국 반려동물 문화대상'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수상 배경으로는 지난 5년간 반려동물 문화 및 인식 개선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반려동물의 건강, 보호자의 행복, 유실유기동물들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지속해온 결과라고 업체 측이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관련 이벤트는 15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영양제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특정 금액 이상 영양제 구매시 오메가3 하프, 마그네타 미니 하프, 카놉틱 제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 스토어에서 확인하면 된다.

허지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부사장은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 및 지원 뿐만 아니라 향후 반려동물 시장 자체의 발전 및 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러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해 올 수 있게 뒷받침해 준 원동력은 제품을 구매하는 보호자분들 덕분"이라며 "감사의 의미로 역대급 혜택으로 보답하기 위한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덧붙였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