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3:18 (일)
"길고양이에게 온기를"…우리와, 대학 동아리에 프로베스트 후원
"길고양이에게 온기를"…우리와, 대학 동아리에 프로베스트 후원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12.22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길천사 따뜻한 겨울나기 프로젝트' 진행
대학교 내 길고양이들이 사료를 먹고 있다.(우리와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우리와주식회사(이하 우리와)가 대학 동아리와 손잡고 길고양이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했다고 밝혔다.

22일 우리와에 따르면 지난 19일 대학교 길고양이 보호 동아리 4곳과 협력해 길고양이들이 추운 겨울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자사의 완전 균형 영양식 '프로베스트' 사료와 겨울집 등을 후원하는 '길천사 따뜻한 겨울나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우리와는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연세대학교 연냥심 △고려대학교 고고쉼 △경희대학교 쿠캣 △홍익대학교 멍냥부리 등과 협력해 추운 겨울 동안 각 대학교 내 고양이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사료, 개미방지 식기, 겨울집 등을 제공했다.

특히 이번 프로젝트에서 제공된 우리와 '프로베스트 캣 면역플러스'는 고양이 영양학 박사가 개발에 참여해 환경 변화에 민감한 고양이들에게 최적화된 성분 설계를 갖춘 제품이다. 추운 겨울 면역력이 떨어져 각종 질환에 취약해지는 길고양이들에게 적합한 사료라고 업체 관계자가 전했다.

구내염을 앓고 있는 고양이들도 쉽게 먹을 수 있는 작은 사이즈가 특징인 '프로베스트 캣 면역플러스'는 불안 및 스트레스 증상 완화와 도움을 주는 △L-트립토판 △L-테아닌 △가수분해카제인 등이 함유돼 있다. 항산화 효과가 있는 로즈마리 및 플라보노이드, 요로 건강에 좋은 마키베리와 아로니아 등 베리믹스가 함유돼 고양이들의 전반적인 건강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우리와 관계자는 "길고양이들은 영역 침범, 낯선 환경, 먹이 부족 등으로 매순간 스트레스를 받고 다양한 질병에 노출돼 있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길천사들이 추운 겨울을 잘 이겨내고 건강하게 봄을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