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22:08 (일)
'풀무원아미오', 신제품 '자연담은 과자' 3종 출시
'풀무원아미오', 신제품 '자연담은 과자' 3종 출시
  •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승인 2023.12.22 0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부·달걀·나또 등 풀무원 대표 제품 활용
풀무원아미오, 신제품 '자연담은 과자' 3종 제품 사진.(풀무원아미오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풀무원식품은 펫푸드 전문 브랜드 '풀무원아미오' 신제품 '자연담은 과자' 3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자연담은 과자는 풀무원 대표 제품 두부·달걀·나또를 그대로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 바른먹거리 식품을 사용해 영양은 물론 식감과 맛을 고려한 설계로 반려견의 기호를 충족시키고자 했다.

또 풀무원아미오 브랜드 엄격한 원칙을 준수했다. 풀무원아미오는 반려견 건강에 해로울 수 있고 오래 섭취하면 좋지 않은 35가지 첨가물의 사용을 엄격하게 제한해 제품을 제조 및 관리하고 있다.

자연담은 과자 3종은 현미를 사용해 곡물의 고소한 맛을 더하고 바삭한 식감을 살렸다. 여기에 바닐라 추출 성분으로 감칠맛 나는 단맛을 더해 풍미를 극대화했다.

또한 반려견이 한 입에 먹기 좋은 크기로 만들어 훈련 및 칭찬 보상용 간식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제품은 지퍼백으로 소포장해 산책 등 외출 시에도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급여 후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최근 반려동물을 가족 구성원으로 인식하는 '펫 휴머니제이션'(Pet Humanization) 트렌드가 확산함에 따라 펫푸드를 선택할 때 영양성분이나 원료를 중시하는 소비자가 점점 많아지고 있다.

풀무원아미오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동물복지 원료 및 신선한 원재료로 만드는 자연담은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윤대진 풀무원식품 PM(Product Manager)은 "주식은 물론 간식까지 건강한 제품을 먹이고자 하는 반려인들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두부·나또 등 풀무원 대표 식품을 넣어 만든 맛있는 반려견 과자를 선보이게 됐다"며 "풀무원아미오는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과 행복을 위한 바른먹거리' 슬로건에 따라 반려동물과 반려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아미오 자연담은 과자'는 풀무원 통합 브랜드 쇼핑 플랫폼 '#풀무원(샵풀무원)'을 비롯해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