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9:58 (토)
우리와 '이즈칸' 반려동물 영양간식 9종, 다이소 입점
우리와 '이즈칸' 반려동물 영양간식 9종, 다이소 입점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4.01.22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소에 입점한 '이즈칸' 반려동물 영양간식(우리와 주식회사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K-펫푸드 전문기업 우리와주식회사(이하 우리와)의 생육 펫푸드 브랜드 '이즈칸' 영양간식 9종이 다이소에 입점했다.

22일 우리와에 따르면 지난해 7월 '다이소 전용 맞춤 영양 사료'를 출시하며 반려인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를 계기로 '이즈칸 간식 9종'을 다이소에 추가 입점하며 반려인들이 고품질의 영양 간식을 더욱 쉽고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이즈칸 간식 9종'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신선 생육 70%에 콘드로이친이 함유된 '독 저키 큐브 3종'과 통닭가슴살 99%로 제조돼 균형 잡힌 단백질 섭취가 가능한 '통통닭 6종'으로 구성됐다.

반려견을 위한 '독 저키 큐브 3종'은 △비타민 D와 비타민12가 풍부한 닭고기 △비타민B군과 나이아신이 풍부한 양고기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소고기 3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제품은 다양한 기호성을 충족시키는 것은 물론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큐브 타입으로 섭취 용이성을 높였다.

반려견과 반려묘 모두 즐길 수 있는 '통통닭 6종'은 균형 잡힌 단백질과 오메가3, 오메가6, DHA, EPA 등 필수 지방산이 함유돼 있다. 반려동물의 건강한 피모 형성은 물론, 초유 핵심 성분인 면역인자와 성장인자가 들어있어 면역 건강 증진에도 도움을 준다.

고양이용 3종에는 고양이 면역의 필수 성분인 타우린을 첨가해 맞춤 영양 관리를 도와준다.

반려견을 위한 △담백한 오리지널맛 △부드러운 치즈맛 △고소한 훈제맛 3종과 반려묘를 위한 △깔끔한 오리지널맛 △입맛을 돋워줄 꽃게맛 △풍미 깊은 참치맛 3종이 출시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전 제품은 무방부제 멸균 진공포장으로 신선하고 청결함까지 갖춰 안전하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우리와 관계자는 "다이소 맞춤 영양 사료 4종이 접근성과 편의성 측면에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간식 9종도 추가 입점하게 됐다"며 "소포장에 안전하게 만들어진 영양 간식인 만큼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즈칸 간식 9종'을 비롯한 '다이소 맞춤 영양 사료 4종'은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 볼 수 있다. 제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우리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