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1:18 (토)
"장 건강·면역력 돕는 사료"…퓨리나 '프로플랜 독' 체험단 모집
"장 건강·면역력 돕는 사료"…퓨리나 '프로플랜 독' 체험단 모집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4.01.29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로플랜 독 신제품 체험단 모집 포스터(퓨리나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세계적인 반려동물 식품 전문 기업 네슬레 퓨리나가 반려견의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돕는 슈퍼 프리미엄 사료 '프로플랜 독' 신제품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퓨리나에 따르면 선정된 체험단에게는 프로플랜 독 신제품 7종 중 1종과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용품으로 구성된 퓨리나 프로플랜 크루 전용 굿즈를 제공한다.

체험단 신청자는 연령과 크기, 식이성 알레르기 관리 등 반려견의 특성에 따라 맞춤형 프로플랜 독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프로플랜 신제품(퓨리나 제공) ⓒ 뉴스1


이번에 출시된 프로플랜 독은 총 7종으로 △1세 이하 강아지의 건강한 성장 및 발달을 위한 '퍼피' 제품 2종 △1세 이상 성견이 필요로 하는 영양을 맞춘 '어덜트' 2종 △식이 알레르기 예방을 위한 '센서티브 스킨 앤 스터먹' 2종 △6개월 이하 이유기 강아지와 임신 전후 모견을 위한 '프로플랜 퍼포먼스 스타터' 1종으로 구성됐다.

제품별로 초유와 13억마리 생유산균, 항산화제가 각각 함유돼 반려견의 특성에 맞게 장 건강과 면역력을 돕는다.

네슬레 퓨리나 프로플랜 크루 전용 굿즈는 사료 3종 샘플팩과 다용도 애견 매트, 전자 스쿱 등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체험단 모집은 이날부터 오는 2월 12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체험단 후기 이벤트와 특별 이벤트 내용은 퓨리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하면 된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