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48 (토)
"반려동물 관절·구강 관리용 의료기기"…더셈펫바이오, 애니씰 소개
"반려동물 관절·구강 관리용 의료기기"…더셈펫바이오, 애니씰 소개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4.02.15 17: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4일~25일 서울수의임상콘퍼런스 참가
동물용 의료기기 애니씰(더셈펫바이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반려동물 의료기기 전문기업 더셈펫바이오가 '2024 춘계 서울수의임상콘퍼런스(서울수의임상컨퍼런스)'에서 아텔로콜라겐 성분이 든 동물용 의료기기를 소개한다고 밝혔다.

서울시수의사회가 주최하는 서울수의임상콘퍼런스는 수의사와 수의대생을 대상으로 한 수의학술대회다. 강아지, 고양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질병 대처법부터 응급 환견·환묘 감시와 처치까지 원하는 주제의 강연을 선택해 들을 수 있다.

15일 더셈펫바이오에 따르면 오는 24일~25일 서울 서초구 aT센터에서 열리는 서울수의임상콘퍼런스에 참가해 애니씰(ANYSEAL) 제품을 선보인다. 애니씰은 최근 주목 받고 있는 의학 원료인 타입1 아텔로콜라겐(아텔로콜라젠)을 사용한 반려동물 건강관리 전문 브랜드다.

더셈펫바이오는 학술대회에서 애니씰C와 애니씰C 덴탈콜라겐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애니씰C'는 반려동물의 흔한 질환 중 하나인 슬개골 탈구를 포함해 근골격계 질환 치료를 위한 동물용 의료기기다. 3% 고농축 타입1 아텔로콜라겐으로 만들어 반려동물의 인대, 힘줄, 근육 등 관절 병변 발생 부위에 통증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조직 보충재다. 평소 관리는 물론 수술 시, 수술 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애니씰C 덴탈콜라겐’은 반려동물 전용 구강치료용 의료기기다. 타입1 아텔로콜라겐 6%를 사용해 손상된 치주조직 보충 및 회복에 도움을 준다. 발치 시 치주조직 회복에도 좋다는 것이 업체 관계자의 설명이다.

강두한 더셈펫바이오 대표는 "고농축 타입1 아텔로콜라겐을 이용한 애니씰 제품군을 통해 질병으로 고통 받는 동물들이 줄어들기를 바란다"며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전문기업으로서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제품 정보는 수의사는 서울수의약품과 에이치와이에, 반려동물 보호자는 동물병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