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58 (토)
멍블랑·멍푸치노 먹어볼까…하림펫푸드, 스타필드서 더리얼 행사
멍블랑·멍푸치노 먹어볼까…하림펫푸드, 스타필드서 더리얼 행사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4.02.29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31일까지 하남 스타필드 몰리스에서 진행
더리얼 간식 먹는 강아지(하림펫푸드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하림펫푸드는 반려동물을 위한 간식 시식 행사를 하남 스타필드 몰리스 내 더리얼 라운지에서 다음달 31일까지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하림펫푸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된다. 일일 더리얼 라운지를 방문하는 선착순 80견(犬)에게 더리얼 '멍푸치노' 1잔이 무료로 제공되고 선착순 30견에게는 더리얼 '멍블랑' 2분의 1개가 추가 제공된다.

더리얼 멍블랑은 100% 휴먼그레이드 제품이다. 단백질과 미네랄이 풍부해 성장과 발육에 도움을 주는 쌀가루와 하림그룹에서 공급하는 신선한 닭가슴살을 재료로 활용해 반려동물의 기력 보충과 근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높은 섬유질로 소화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노견들의 골다공증 예방에도 좋은 삶은 밤도 들어가 반려동물에게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더리얼 멍푸치노는 이번 시식 행사에서만 맛볼 수 있는 메뉴다. 유당 분해 효소가 없는 반려견을 위해 소화가 잘 되도록 락토프리 우유와 캐롭파우더로 만든 음료다.

이번 더리얼 간식 시식 행사에서는 SNS 인증 이벤트도 열린다. 100% 닭안심 통살로 만들어 필수 아미노산과 비타민A가 풍부한 제품 더리얼 필렛도 현장에서 받을 수 있다. 공식 홈페이지 회원들을 대상으로 한 멍블랑 스페셜 할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반려동물 가족이라면 반려견도 함께 즐길 수 있는 간식을 항상 찾게 되는데 더리얼 멍푸치노와 멍블랑은 이런 반려인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는 제품"이라며 "반려견과 함께 몰리스를 방문해 제품을 체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