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1:08 (토)
"유명 연예인 반려견, 빈집서 종일 짖어…방송서 아끼는 척 하더니 방치 의심"
"유명 연예인 반려견, 빈집서 종일 짖어…방송서 아끼는 척 하더니 방치 의심"
  •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승인 2024.03.04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ews1 DB


(서울=뉴스1) 김송이 기자 = 유명 연예인의 이웃이 해당 연예인의 반려견이 짖는 소리로 인해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다고 호소해 누리꾼의 이목을 끌었다.

4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유명 연예인의 개 소음 때문에 못 살겠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 A 씨는 "아랫집에 사는 유명 연예인의 개 짖는 소리 때문에 미칠 것 같다"고 말문을 열었다.

A 씨에 따르면 연예인 B 씨는 지난해 6월 그의 아랫집으로 이사 왔다. A 씨는 "이후 매일같이 개가 짖는다며 "새벽에도 낮에도 시도 때도 없이 짖어대 경비실을 통해 수차례 소음 때문에 힘들다고 말해왔지만 그때마다 경비실을 통해 '죄송하다 대안을 마련해 보겠다'고 말만 하고 8개월이 지난 지금까지 전혀 나아지지 않고 있다"고 했다.

이어 "심지어 (B 씨가) 거의 하루 종일 집을 비워 상황을 개선하려는 의지도 보이지 않는다"며 "개가 서럽게 울어대서 경비실을 통해 연락해 보면 하루 종일 주인은 집에 없어 개를 방치하는 게 아닌가 하는 의심도 든다"고 했다. A 씨는 이런 B 씨가 방송에서는 개를 매우 아끼는 이미지로 나온다며 분통을 터뜨렸다.

A 씨는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다"며 "쉬려고 할 때마다 또 개가 짖지는 않을지 불안한 지경에 이르렀다. 피해 보상은 둘째치고 소음이 계속되니 소송을 해야 할까 고민되지만 연예인이기에 소속사의 큰 변호사들을 상대할 생각을 하니 비용과 시간이 너무 부담돼 고민하다가 글을 적어본다"고 토로했다.

그러면서 "지난해 6월부터 소리가 날 때 가끔 녹음을 했고, 경비실에 수차례 현 상황을 전달했는데 이게 증거가 될지 모르겠다"고 덧붙였다.

A 씨의 글을 본 누리꾼들은 B 씨의 정체를 궁금해하며 "돈도 많을 텐데 개 유치원을 보내든지 훈련이라도 시키지 참", "이슈화돼서 꼭 해결되면 좋겠다. 방송에서 개 위하는 척하는 거 보면 가증스러울 것 같다", "녹음해서 경찰에 고발하시고, 방송국에 취재 요청한다고 대문에 메모를 붙여봐라" 등의 의견을 남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