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8 (토)
엠제닉스, 한국헌혈견협회에 강아지 피부 영양제품 정기 후원
엠제닉스, 한국헌혈견협회에 강아지 피부 영양제품 정기 후원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4.03.11 1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찬혁 엠제닉스 팀장과 강부성 한국헌혈견협회 대표는 최근 업무협약을 맺었다.(엠제닉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유로펫의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엠제닉스'가 '한국헌혈견협회'에 헌혈견 피부 건강을 위한 영양제(영양보조제)를 정기후원한다고 11일 밝혔다.

유로펫에 따르면 최근 한국헌혈견협회와 영양제 정기후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엠제닉스는 20여년간 반려동물 사료 및 영양제 도매 서비스를 진행해 온 유로펫의 신생 브랜드다. 서울대학교 수의대 박사와 연구진의 포뮬러로 이뤄진 5종(관절, 눈, 장, 피부 등)의 반려동물(강아지, 고양이) 영양제와 보습제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한국헌혈견협회에 정기후원하는 제품인 '스킨 서포트'는 스테로이드 없는 천연성분과 면역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원료들로 이뤄진 강아지 영양제다.

'한국헌혈견협회'는 반려견 가족의 자발적 헌혈을 통한 건강한 헌혈문화 확산과 선순환 시스템 구축을 위해 노력하는 비영리단체다. 2017년부터 다양한 협력병원 및 후원사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헌혈견 정회원 규모를 양성하고 있다.

박찬혁 엠제닉스 팀장은 "이번 협약과 정기후원을 통해 더 많은 반려견의 생명을 살리고 공혈견들과 헌혈견들이 더 행복한 일상을 살 수 있도록 제품 후원을 할 것"이라며 "다양한 각도에서 한국헌혈견협회의 취지를 알리고 확산할 수 있게 고민하고 행동하겠다"고 말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