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1:33 (토)
"댕이 날 기념해요"…오늘의집 '특가 펫토피아' 기획전 진행
"댕이 날 기념해요"…오늘의집 '특가 펫토피아' 기획전 진행
  •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승인 2024.03.18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인기 리빙 상품·용품 400여개 한데 모아
댕 좋은 특가, 펫토피아 기획전 이미지(버킷플레이스 제공)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오늘의집은 세계 강아지의 날(3월 23일)을 기념해 24일부터 반려동물을 위한 인기 리빙상품·반려동물용품을 할인하는 '댕 좋은 특가, 펫토피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KB경영연구소의 '2023 한국 반려동물 보고서'에 따르면 2022년 연말 기준 국내 반려동물 양육 인구는 1262만 명, 반려동물 양육 가구는 552만 가구에 달한다"며 "우리나라 인구 4명 중 1명이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셈"이라고 말했다.

이어 "세계 강아지의 날을 맞아 반려인과 반려동물이 더 나은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오늘의집은 리빙 카테고리를 통해 △강아지·고양이 집 △캣타워 △쿠션 △매트 △계단 △숨숨집 등을 할인해 판매한다.

푸드·배변 카테고리는 재구매율이 높은 상품을 엄선해 선보인다. 베스트셀러 상품과 주목받는 상품을 선별해 특가에 한정 판매하는 '초특가 타임딜'도 징핸한다.

초특가 타임딜 대표 상품은 △딩동펫의 오굿즈 배변패드 △하림펫푸드의 밥이보약 사료·간식 모음전 △그린웨일의 슈슈타워 캣타워 등이다.

오늘의집은 기획전 판매 일부 상품에 카카오페이로 2만 원 이상 결제 시 8% 결제 할인(최대 1만5000원)을 제공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매주 금요일 진행하는 반려동물용품 오픈런딜을 비롯해 반려인이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전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