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58 (토)
더셈펫바이오, KSFM학술대회 참가…동물용의료기기 '애니씰' 소개
더셈펫바이오, KSFM학술대회 참가…동물용의료기기 '애니씰' 소개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4.03.19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24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학술대회 부스 마련
반려견 슬개골 탈구 등 근골격계 질환 치료 제품
애니씰C 덴탈콜라겐(더셈펫바이오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반려동물 의료기기 전문기업 더셈펫바이오가 오는 23일~24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4 KSFM콘퍼런스(컨퍼런스)'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4 KSFM콘퍼런스'는 한국고양이수의사회(회장 김지헌)가 주최하는 수의학술대회다. 외국 유명 전문의의 특강뿐만 아니라 고양이 관련 다양한 강의와 초음파 실습도 예정돼 있다.

더셈펫바이오는 이번 콘퍼런스에서 애니씰C, 애니씰C 덴탈콜라겐 등 다양한 애니씰(ANYSEAL)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애니씰은 최근 주목받고 있는 의학 원료인 타입1 아텔로콜라겐(atelocollagen)을 사용한 반려동물 건강관리 전문 브랜드다.

지난해 출시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애니씰C'는 반려동물의 흔한 질환 중 하나인 슬개골 탈구를 포함해 근골격계 질환 치료를 위한 동물용 의료기기다.

3% 고농축 타입1 아텔로콜라겐으로 만들어졌으며 반려동물의 인대, 힘줄, 근육 등 관절 병변에 통증 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조직 보충재다. 평소 관리는 물론, 수술 시와 수술 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애니씰C(더셈펫바이오 제공) ⓒ 뉴스1


최근 출시한 '애니씰C 덴탈콜라겐'은 반려동물 전용 구강치료용 의료기기다. 타입1 아텔로콜라겐 6%를 사용해 다양한 치주질환으로 손상된 치주조직 보충 및 회복에 도움을 준다. 특히 발치 시 치주조직 회복에 효과가 있다는 것이 담당자의 설명이다.

또한 더셈펫바이오는 7월 출시 예정 제품인 '애니씰 겐타 패치'도 이번 콘퍼런스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애니씰 겐타 패치는 타입1 콜라겐과 겐타마이신으로 만든 '콜라겐 흡수성 창상피복재'다. 수술 부위에 붙이고 꿰매면 체내에 녹아 흡수돼 지혈 효과, 염증 방지, 조직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고 업체 관계자는 덧붙였다.

강두한 더셈펫바이오 대표는 "애니씰C 덴탈콜라겐은 치주염, 구내염 등 다양한 치주질환으로 고생하는 많은 반려동물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보호자의 삶의 질 향상에 최우선 목표를 두고 고농축 타입1 아텔로콜라겐을 이용한 애니씰 제품군을 통해 반려동물 전문 의료기기 기업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애니씰은 동물병원 전용 의료기기다. 수의사는 서울수의약품, 에이치와이(구 화영약품) 등 유통업체로, 보호자는 동물병원에 문의하면 된다. [해피펫]

애니씰 겐타 패치(더셈펫바이오 제공) ⓒ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