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43 (토)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KSFM 콘퍼런스에서 항산화 영양제 소개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KSFM 콘퍼런스에서 항산화 영양제 소개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4.03.26 1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는 23일과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4 KSFM 콘퍼런스'에 참가했다(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대표 정설령)가 '2024 KSFM 콘퍼런스(컨퍼런스)'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26일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에 따르면 지난 23일과 24일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한 한국고양이수의사회 주최의 학술대회에 부스를 마련하고 수의사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소개했다.

부스에서는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의 프리미엄 영양제 브랜드 닥터레이(Dr.Ray)의 13가지 항산화 영양소가 담긴 '마그네타'와 '오메가3'를 집중 홍보했다.

업체 측은 영양제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함께 설문 조사를 통한 제품 증정 행사 등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해 참석자들의 발길을 붙잡았다.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관계자는 "다양한 학술대회에 참가해 회사와 닥터레이 영양제, 프리미엄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을 알리고 있다"며 "반려동물 보호자뿐 아니라 수의사들 사이에서도 인정받는 브랜드로 명성을 쌓아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지속적인 후원 및 여러 활동을 통해 본격적으로 동물병원 영업에도 박차를 가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