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0:13 (금)
'전국 반려동물 한마음 축제·후원바자회' 내달 1일 개최
'전국 반려동물 한마음 축제·후원바자회' 내달 1일 개최
  • (서울=뉴스1) 김지유 기자
  • 승인 2015.10.13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6회 전국반려동물한마음축제'가 오는 11월 1일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곡교천 아산시민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사진 한국반려동물협동조합)© News1

(서울=뉴스1) 김지유 기자 = 나들이하기 좋은 가을 반려견과 함께 캠핑부터 스포츠까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제16회 전국반려동물한마음축제'가 오는 11월 1일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곡교천 아산시민체육공원에서 개최된다.

이번 행사는 유기견 후원 및 홍보, 선진국형 반려동물 문화정착을 목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반려견과 함께 2~3km정도를 걷는 '반려동물걷기대회', 멋진 외모의 반려견을 뽑는 '미견선발대회', 끼와 재능을 발산할 수 있는 '반려동물장기자랑', 가장 빠른 반려견을 선발하는 '반려동물 건강달리기', 멋진 자태의 진돗개를 뽑는 '전국최우수진돗개선발전', '유기견 후원 바자회' 등이 진행된다.

축제 참가비는 1인당 1만원으로 그 중 5000원은 유기견 후원에 사용되며,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반려동물 사료·물티슈 등 경품이 제공된다.

축제 전일인 오는 31일 하루 곡교천아산시민체육공원에서 '반려동물동반캠핑장'이 운영되며, 별도 참가비는 없다.

행사를 주최한 김세훈 사단법인 한국반려동물협회 대표는 "이번 축제가 유기견 후원과 홍보, 생명존중에 대한 인식 변화가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반려동물과 함께 아산을 방문하는 보호자들이 반려견과 함께 숙박할 수 있도록 반려동물동반캠핑장을 운영한다"고 말했다.

오는 17일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참가 티켓을 구매한 뒤 행사장 내 접수처에서 입장권을 발권 받으면 된다.

자세한 프로그램 확인 및 행사 문의는 홈페이지(ecosevenpower.modoo.at/?link=3ucub8t4)에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