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3:18 (토)
폴랑폴랑, '반려견과 산책법' 강좌 내달 7일 개최
폴랑폴랑, '반려견과 산책법' 강좌 내달 7일 개최
  • (서울=뉴스1) 김지유 기자
  • 승인 2015.10.16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행동심리 전문 기업 동물행동심리연구소 폴랑폴랑(대표 김윤정)은 오는 11월 7일 ‘반려견과 나란히 걷는 즐겁고 편안한 산책법’ 강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사진 동물행동심리연구소 폴랑폴랑)© News1

(서울=뉴스1) 김지유 기자 = 동물행동심리연구소 폴랑폴랑(대표 김윤정)은 오는 11월 7일 '반려견과 나란히 걷는 즐겁고 편안한 산책법' 강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강좌는 길에서 짖고 말을 잘 듣지 않아 반려견과 산책이 어려운 보호자들을 위해 강의와 실습으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목줄을 당기지 않고 주변을 자유롭게 탐색하면서 나란히 걷기, 자신의 반려견에게 적합한 도구 선택하기, 반려견이 보호자에게 집중하도록 훈련하기 등 동물행동심리에 기반한 강의가 진행된다.

수강생들에게는 반려견 산책교육 이북(E-book), 교육 수료증, 클리커 및 스트링 등을 제공한다.

김윤정 폴랑폴랑 대표는 "목줄은 반려견과 보호자의 연결고리이자 커뮤니케이션 도구이지만, 많은 보호자들이 올바른 도구 사용법과 건강한 산책법에 대해 잘 알지 못하고 있다"며 "반려견이 어떤 느낌과 어떤 욕구를 갖고 있을지 공감하고 이해하는 법을 몸에 익힌다면 안전하면서도 편안한 산책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 신청은 오는 20일까지며 선착순 10명을 모집한다. 문의는 이메일(polangtalk@gmail.com)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