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9 07:48 (월)
"펫 상품부터 커뮤니티까지"…티몬, 반려동물 콘텐츠 '프로집사 모여라' 진행
"펫 상품부터 커뮤니티까지"…티몬, 반려동물 콘텐츠 '프로집사 모여라' 진행
  •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승인 2022.02.08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노펫 리조트 1박 객실+카페+플레이그라운드 상품 판매…김푸듥 인스타툰 작가와 협업
티몬의 반려동물 컨셉 기획전 '프로집사 모여라'.(티몬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티몬은 펫 인플루언서 및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파트너사와 함께하는 반려동물 컨셉 기획전 '프로집사 모여라'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반려동물에 관심 있는 다양한 고객층과 접점을 넓히고자 기획됐다. 특별한 반려동물 상품을 특가로 제공하고 펫 전문 인플루언서의 양질의 콘텐츠를 독점으로 함께 선보인다.

고객들이 반려동물에 대한 경험과 의견을 직접 나누며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의 장도 마련했다. 티몬은 관심사 기반으로 형성된 고객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공감을 끌어내는 커머스로 진화하겠다고 다짐했다.

먼저 티몬은 반려동물과 함께 머물 수 있도록 관련 용품이 구비된 객실과 이들이 편히 뛰어놀 수 있도록 넓게 꾸며진 '소노펫' 리조트 숙박권을 특가 판매한다. 홍천 비발디와 고양 소노캄에서 오는 4월30일까지 1박 투숙이 가능한 상품이다.

반려동물 카테고리에 전문성을 지닌 파트너사 및 펫 인플루언서도 함께한다. 우선 반려동물 생활 플랫폼 '어바웃펫'은 반려동물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반려견 3마리의 일상을 인스타툰으로 연재하는 '김푸듥' 작가가 참여해 컷툰을 보면 기획전 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그 밖에 고객들이 직접 댓글을 남겨 반려견과의 여행 에피소드를 공유하고 소통하는 기회도 마련했다.

조인용 티몬 EC3실장은 "특정 관심사를 가지고 티몬을 찾아오는 고객들을 위한 잘 선별되고, 진정성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전달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며 "콘텐츠에 대한 만족과 즐거움이 쌓여 고객과 티몬, 협업 파트너 모두 동반 성장하는 다양한 시도들이 이어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