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09:48 (금)
로얄캐닌 방문한 '개통령' 강형욱…펫프렌들리 사내 문화 '감탄'
로얄캐닌 방문한 '개통령' 강형욱…펫프렌들리 사내 문화 '감탄'
  • (서울=뉴스1) 임예은 인턴기자
  • 승인 2023.04.0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견종별 맞춤 영양에도 관심…이벤트 등 진행
로얄캐닌 수의사와 인터뷰, 사료 궁금증 해소
로얄캐닌코리아,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과 콜라보레이션 영상 공개


(서울=뉴스1) 임예은 인턴기자 = 반려견 훈련사 강형욱이 로얄캐닌의 반려동물 친화적(펫프렌들리)인 사내 문화에 감탄했다.

4일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에는 글로벌 펫푸드 브랜드 로얄캐닌코리아와 강형욱이 함께 한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 속 강형욱은 로얄캐닌 서울 사무실에 초대받아 펫푸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해 이곳저곳 둘러봤다.

회사 내부에 들어서자마자 반려견과 함께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의 모습을 본 강형욱은 즉흥 인터뷰를 시도했다. 이를 통해 로얄캐닌만의 다양한 반려동물 친화 문화와 복지가 공개됐다.

특히 반려인뿐만 아니라 비반려인 직원들까지도 모두 만족하는 사내 문화 조성을 위한 '반려동물 동반 가이드'가 소개돼 눈길을 끌었다.

강형욱 훈련사가 본 로얄캐닌의 11가지 견종별 사료


강 훈련사가 평소 인상 깊이 생각했던 '견종별 맞춤 영양'에 대해 로얄캐닌 수의사와의 인터뷰가 이어졌다.

인터뷰에 응한 곽영화 책임 수의사는 로얄캐닌의 11가지 견종별 사료를 소개했다. 그러면서 각기 다른 사료 모양에 담긴 과학적 솔루션과 견종별 신체적·유전적 특성에 따른 맞춤 영양의 중요성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전달했다.

신호연 로얄캐닌 마케팅 담당은 "'개통령' 강형욱 훈련사와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로얄캐닌의 견종별 맞춤 영양을 보호자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뜻깊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수의사, 훈련사 등 전문가와의 협업을 통해 반려동물 건강과 영양 지식을 나누는 콘텐츠로 보호자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로얄캐닌코리아는 강형욱과 협업을 기념하기 위해 보듬TV 구독자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로얄캐닌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견종별 맞춤 사료 1+1 증정 이벤트와 전 제품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로얄캐닌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