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23:43 (금)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메가주' 참가…닥터레이 영양제 소개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메가주' 참가…닥터레이 영양제 소개
  • (서울=뉴스1) 김수빈 인턴기자
  • 승인 2023.05.18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반려동물 눈 영양제 '카놉틱'(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제공) /뉴스1


(서울=뉴스1) 김수빈 인턴기자 =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KNRC)가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경기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되는 펫페어 '2023 메가주 일산'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18일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 프리미엄 반려동물 자연식 브랜드 '레이앤이본'과 프리미엄 영양제(영양보조제) 브랜드 '닥터레이' 제품을 소개할 예정이다.

지난 4월 닥터레이에서 출시된 반려동물 눈 영양제 '카놉틱'에는 안토시아닌과 프로시아니딘 외 눈 건강 관리에 특화된 6가지 성분이 포함돼 있다. 가로 8㎜, 세로 4㎜ 크기의 연질캡슐로 만들었으며 편리하고 안전하게 급여가 가능한 프리미엄 반려동물 눈 영양제다.

반려견 화식(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제공) /뉴스1


또한 펫페어 메가주는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자리인 만큼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시식존에서는 '카놉틱'을 비롯해 반려견 생식과 요리(화식), 질환관리식까지 총 9가지 자연식과 간식 3종을 체험할 수 있다.

구매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게임 이벤트를 통해 닥터레이 영양제 5종과 레이앤이본 샘플 팩, 스튜 간식, 쿠키 간식 등을 증정한다. 1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 가능한 리유저블 쇼핑백을 전원 선물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국반려동물영양연구소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