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01:08 (토)
퍼키즈, 반려인 '꿀팁' 담은 온라인펫교실 '제2회 퍼키즈라이브' 연다
퍼키즈, 반려인 '꿀팁' 담은 온라인펫교실 '제2회 퍼키즈라이브' 연다
  •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승인 2023.06.05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웅종 교수 이어 '두남자동물병원' 박영탁 원장 강연
사진제공 = 퍼키즈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펫교실 전문 '퍼키즈'(FURKIDS)는 유튜브 채널 퍼키즈를 통해 '제2회 퍼키즈라이브'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퍼키즈라이브는 국내 최초의 반려동물 온라인 클래스로, 반려동물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교감하기 위한 실시간 전문가 강의와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앞서 4월에는 동물행동교정 전문가이자 '동물농장 아저씨'로 알려진 이웅종 교수가 제1회 퍼키즈라이브 초대 강연자로 참여해 동물교정에 대한 주제로 참가자들과 소통했다.

오는 8일에는 대구 두남자동물병원 박영탁 대표원장과 '침묵의 살인자 기생충'을 주제로 퍼키즈라이브를 진행한다.

퍼키즈라이브는 단순한 강의 형식이 아니라 시청자들과의 공감과 소통에 중점을 둔 교육 프로그램이다.

퍼키즈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반려생활 필수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일석이조의 행운도 제공하고 있다.

정광희 퍼키즈 대표는 "앞으로 퍼키즈라이브 채널뿐 아니라 펫박람회(애견박람회) 등에도 적극 참여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전국의 반려인과 반려묘, 반려견과의 아름다운 동행을 이어 나갈 것"이라며 "현재 육아정보·산모교실 전문 브랜드 맘스스토리와 운영 중인 퍼키즈펫교실 역시 향후 프로그램 추가 등을 통해 더욱 알찬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퍼키즈의 온라인펫교실 퍼키즈라이브는 온라인 사전 신청을 통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은 퍼키즈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퍼키즈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