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6 11:53 (금)
월간 벳아너스 6월호 발간…동물병원 인재 유치 전쟁 어떻게
월간 벳아너스 6월호 발간…동물병원 인재 유치 전쟁 어떻게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6.08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물병원 대상 온라인 잡지…건강 정보 등 공유
월간 벳아너스 6월호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앞서가는 동물병원 경영자의 선택 '월간 벳아너스' 6월호가 발간됐다.

8일 믿을 수 있는 동물병원그룹 '벳아너스'에 따르면 이번호에서는 동물병원들이 방학을 앞둔 수의대생들을 실습생으로 유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다는 소식을 담았다.

잠실ON동물의료센터(잠실온동물의료센터) 실습일기 편에서는 만성 장 질환으로 내원한 반려동물과 수의대생들의 이야기를 볼 수 있다.

또한 서상혁 아이엠디티 대표의 '90초 동물병원 경영 꿀팁'에서는 동물병원에서 소요되는 인건비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평균수명을 알 수 있는 현장 데이터와 대웅펫 당뇨병 보조치료제 임상시험 진행 현황 등 임상 수의사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다.

이뿐 아니라 공정거래위원회가 리퓨어헬스케어에 시정명령을 내렸다는 업계 소식도 담았다. 리퓨어헬스케어는 데크라 제품을 판매한 비엘엔에이치를 지난해 인수한 기업이다.

이밖에 벳아너스 공식 일정과 프로그램도 확인 할 수 있다.

벳아너스에 따르면 오는 28일 대웅제약 베어홀에서는 대한수의과대학학생협회과 함께 하는 2번째 브이캠프 발대식이 열린다.

25일과 26일에는 그랜드플라자 청주 호텔에서 '2023 벳아너스 워크숍'이 진행된다.

동물병원 의료진을 대상으로 한 월간 벳아너스는 홈페이지 내 해당 콘텐츠 구독하기 링크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