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1:18 (일)
대웅펫 '애니웰 루테인아스타잔틴' 출시…"눈 건강 관리에 도움"
대웅펫 '애니웰 루테인아스타잔틴' 출시…"눈 건강 관리에 도움"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08.1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애니웰 루테인아스타잔틴(대웅펫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반려동물 헬스케어 전문기업 대웅펫(대표 이효준, 문재봉)이 반려동물의 눈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대웅펫에 따르면 최근 하루 한 캡슐로 반려동물의 눈 건강을 집중 케어할 수 있는 눈 건강 영양제(영양보조제) '애니웰 루테인아스타잔틴'을 출시했다.

애니웰 루테인아스타잔틴은 눈 건강에 특화된 원료 △루테인 △아스타잔틴 △베타카로틴 3종을 함유한 제품이다. 세 원료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눈 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제품에 함유된 루테인은 망막을 보호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아스타잔틴은 망막의 모세혈관 혈류량을 증가시켜 눈의 피로도 개선을 돕는다. 베타카로틴은 눈에서 빛을 흡수하는 세포를 만드는데 필요한 영양소다.

원료는 세계적인 루테인 생산업체 카트라 파이토켐(KATRA PHYTOCHEM)사의 루테인과 세계 최대 천연 아스타잔틴 제조업체 아미노 스위스 주식회사(AMINO SWISS AG)의 아스타잔틴을 사용했다.

제품 생산 과정은 대웅펫 생산 원칙인 휴먼 스탠다드(Human Standard)를 적용했다. 사람 건강식품 제조 시설에서 생산해 사람 식품과 동일한 품질관리 기준을 적용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효준 대웅펫 대표는 "노령 반려동물의 눈 관련 질환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영양제를 꾸준히 급여해야 한다"며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노령화에 따른 안질환 발생을 사전 관리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