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2:03 (토)
VIP동물의료그룹, 임상교육의 장 연다…'브이아카데미' 다음달 개관
VIP동물의료그룹, 임상교육의 장 연다…'브이아카데미' 다음달 개관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10.23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의·실습 동시 가능한 시스템 갖춘 교육기관
개관 기념 김성수·임윤지 원장 세미나도 진행
수의학 교육기관 브이아카데미 브이시어터(VIP동물의료그룹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VIP동물의료그룹(대표 최이돈 원장)이 다음달 5일 브이아카데미(V-ACADEMY)를 공식 개관한다고 23일 밝혔다.

그룹에 따르면 브이아카데미는 강의와 실습이 동시에 가능한 시스템을 갖춘 국내 수의학 교육기관이다.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에 있는 브이아카데미는 브이시어터(V-Theater)와 브이홀(V-Hall)로 운영된다. 총 82석으로 대관신청도 가능하다.

현재 수의학 온라인 교육은 다수 존재한다. 하지만 대부분 이론 전달 방식과 강사와의 유기적 소통에 한계가 있다는 지적이 제기된다.

반면, 브이아카데미는 수강자들이 배운 것을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실습과정과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함으로써 온라인 교육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 특징이다.

최이돈 원장은 "앞으로 다양한 교육과 실습을 통해 국내 수의학 발전과 수의학계 종사자들의 역량 강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수의학 교육 분야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수의학 교육기관 브이아카데미 브이홀(VIP동물의료그룹 제공) ⓒ 뉴스1


브이아카데미 개관 기념으로 수의사들을 대상으로 한 특별 세미나도 마련돼 있다.

김성수 원장은 다음달 5일 '숨어있는 애디슨 질환의 진단과 관리-DOCP를 사용한 최신 치료, 모니터링 프로토콜'에 대해 강의에 나선다.

임윤지 원장은 '우연히 발견한 부신종괴는 어떻게 관리해야 할까? 부신 우연종(Adrenal incidentaloma) 모니터링 프로토콜'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 신청 방법은 VIP동물의료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해피펫]

수의학 교육기관 브이아카데미 로비(VIP동물의료그룹 제공) ⓒ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