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13 (토)
VIP동물의료그룹, 스페셜 세미나…심장·신장·암 관리법 알린다
VIP동물의료그룹, 스페셜 세미나…심장·신장·암 관리법 알린다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3.10.3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5일 심장 세미나…11월9일부터 매주 목 진행
VIP동물의료그룹 제공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VIP동물의료그룹이 브이아카데미(V-ACADEMY) 신설 기념으로 수의사 대상 세미나를 개최한다. 브이아카데미는 강의와 실습이 동시에 가능한 시스템을 갖춘 교육기관이다.

30일 VIP동물의료그룹에 따르면 다음달 5일 VIP동물의료센터 청담점 브이시어터에서 '2023 VIP 스페셜 세미나'를 진행한다.

세미나에서는 반려동물 심장, 암 등과 관련한 내용의 강의가 열린다. 강사로 나서는 김성수 VIP심장·신장센터 원장은 '에디슨 질환 진단과 관리'를, 임윤지 VIP반려동물암센터 원장은 '부신종괴 관리 방법'에 대해 각각 강의를 한다.

다음달 9일부터 12월 7일까지 매주 목요일마다 VIP치과·안과센터 재단장 개설 기념 세미나도 개최된다.

VIP동물의료센터 이성혁 치과센터 과장과 최이돈 대표원장, 장재환·이택근 안과센터 과장, 차지수 마취통증의학과 과장과 김민하 팀장이 강사로 나서 강아지와 고양이를 위한 치과, 안과, 마취 등과 관련한 질병 치료 사례를 공유할 계획이다.

VIP동물의료센터 관계자는 "브이아카데미 오픈과 청담점 치과·안과센터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특별 세미나를 준비했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의료진의 역량이 향상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세미나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VIP동물의료센터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