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한정원 인턴기자 = 펫푸드 기업 내추럴발란스가 오는 19일까지 댕냥이(강아지·고양이) 펫플루언서를 모집한다.
8일 내추럴발란스에 따르면 '내추럴발란스 펫플루언서'는 자사의 서포터즈로서 활동 기간 제품을 무료로 체험하고 포스팅 활동을 진행한다.
펫플루언서에게는 △매월 통합몰 적립금 10만원 적립 △신제품 출시 및 리뉴얼 상품 선제공 △우수 서포터즈 추가 연장 가능 △굿즈 제작 시 선물 증정 등 혜택이 주어진다.
지원 자격은 현재 반려동물과 함께 지내는 반려가족, 반려동물과의 일상을 SNS에 기록하는 반려인, SNS를 통해 홍보에 적극 참여할 수 있는 보호자다.
모집인원은 강아지 보호자 30명, 고양이 보호자 30명으로 총 60명이다. 선정 결과는 22일 개별 발표한다.
선정된 펫플루언서는 활동 기간 내추럴발란스 제품을 무료로 체험하고 월 3회 이상 개인 SNS에 사용 후기를 올리면 된다.
활동 기간은 12월 10일부터 내년 3월 10일까지다.
내추럴발란스 관계자는 "반려동물의 건강을 생각하는 내추럴발란스를 널리 알릴 수 있는 보호자들의 지원을 기다린다"며 참여를 독려했다.
접수 방법과 세부 사항은 내추럴발란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해피펫]
저작권자 © 사람과 동물의 행복한 동행 '해피펫'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