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7:33 (토)
"반려견과 함께 먹어요"…하림펫푸드, 강아지 간식 더리얼 만두 출시
"반려견과 함께 먹어요"…하림펫푸드, 강아지 간식 더리얼 만두 출시
  • (서울=뉴스1) 한정원 인턴기자
  • 승인 2023.11.09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펫푸드가 강아지 간식 더리얼 만두를 출시했다.(하림펫푸드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정원 인턴기자 = 하림펫푸드가 '더미식 교자'와 협업해 반려견 간식 '더리얼 만두'를 출시했다.

9일 하림펫푸드에 따르면 신제품 더리얼 만두는 '더미식 교자'와의 협업을 통해 교자 모양을 그대로 구현한 '100% 휴먼그레이드(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식재료를 사용해 만든 사료)' 강아지 간식이다.

더리얼 만두는 사료용 원료가 아닌 식재료 닭가슴살과 양배추, 시금치, 당근으로 소를 채우고 얇은 만두피로 물결 모양까지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반려견에게 사람이 만두를 먹는 것과 동일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더미식 교자와 협업한 패키지 디자인도 적용했다.

하림펫푸드는 사람과 반려동물이 먹는 기준을 동일하게 적용해 전 원료를 식품용으로 사용한다. 식품 수준으로 관리하는 제조시설을 갖췄다.

'100% 휴먼그레이드, 합성보존료 0%'라는 슬로건으로 지난 2017년 반려동물 사료 '더리얼'을 출시해 반려가족으로부터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기도 하다.

하림펫푸드 관계자는 "펫휴머니제이션과 100% 휴먼그레이드 철학을 바탕으로 식품 브랜드와 손잡고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사랑하는 반려견에게 간식을 제대로 먹이고 함께 먹는 즐거움을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더리얼 만두 출시를 기념해 하림펫푸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더미식 교자를 증정하는 행사를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림펫푸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