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11-30 07:48 (목)
'2023 메가주 일산' 17~19일 개최…"펫티켓 지키며 관람"
'2023 메가주 일산' 17~19일 개최…"펫티켓 지키며 관람"
  • (서울=뉴스1) 한정원 인턴기자
  • 승인 2023.11.15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3 메가주 일산(메쎄이상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한정원 인턴기자 = '2023 메가주 일산'이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개최된다.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메쎄이상이 주관하는 이 행사는 반려동물 산업 전문 전시회다.

15일 협회에 따르면 이번 메가주는 '국내 비즈니스 매칭 상담회'와 같은 B2B(Business to business) 부대행사와 '펫테크&헬스케어쇼', '반려동물 동반 여행 박람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준비돼 있다.

행사 참가자들은 △신제품 쇼케이스 △케이존 △2023 글로벌 펫션쇼 △목욕대전 △캣존 등의 특별 기획관을 통해 반려동물 음식·의류, 외출용품·목욕 용품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보호자를 위한 다양한 수의세미나도 진행된다. 수의사가 알려주는 '체중 관리와 영양', '고양이 연령별 맞춤 검진' 등 강연이 예정돼 있다.

더불어 '반려인들이 가장 궁금할 만한 반려동물 영양학 QnA'를 주제로 일본 반려동물 영양학회 이사 토쿠모토 카즈요시의 세미나가 동시통역으로 이뤄진다.

각종 라운지 공간에선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LG트롬 몽하우스&힐링미' 라운지에서는 포토존과 경품 이벤트를, '펫피' 라운지에서는 사전 산책 이벤트 경품 수령·기부 이벤트 후 포토존 인증까지 참여할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이번 전시회는 '쭈쭈쭈' 앱을 통해 사전등록을 하거나 현장 매표를 통해 관람할 수 있다.

오는 16일까지 사전등록 시 할인 적용 가격으로 입장이 가능하며 사전등록을 하지 못한 경우 현장 매표로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한 만큼 펫티켓을 지켜야 한다. 반려동물 동반 시 반드시 목줄 또는 하네스를 착용해야 하며 소형견의 경우 안전한 관람을 위해 유모차 또는 이동장, 슬링백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메가주 공식 홈페이지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