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04:58 (일)
"강아지숲으로 봄소풍 오세요"… 입장 할인 등 프로모션 진행
"강아지숲으로 봄소풍 오세요"… 입장 할인 등 프로모션 진행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4.02.22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일~6월 2일 강아지숲 전 구역서 봄소풍 축제
강아지숲 포스터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강원 춘천에 위치한 반려동물 테마파크 '강아지숲'이 봄 시즌 대표행사인 '봄소풍' 축제를 다음달 1일부터 6월 2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22일 강아지숲에 따르면 봄소풍 맞이 특별 할인 혜택과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봄소풍 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은 성인 2인이 강아지숲 입장권을 구매하면 정가의 10%를 할인해 주는 이벤트다. 오는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네이버, 티몬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4월 30일까지다.

강아지숲 미술제를 비롯한 각종 프로그램도 풍성하게 마련됐다. 3회를 맞는 강아지숲 미술제는 강아지숲의 봄풍경을 그림으로 담으며 재능을 뽐낼 수 있는 장이다.

가정의 달인 5월에는 어린이날을 중심으로 각종 원데이클래스와 행동상담 부스, 포토존 등 특별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봄소풍을 시작으로 강아지숲의 '에코 프로모션' 정책을 운영한다. 강아지숲 카페에서 음료 구매 시 개인 텀블러와 같은 다회용컵을 사용하면 음료 가격을 10% 할인해준다.

강아지숲 머그컵 구매 후 인증을 해도 해당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미리 준비해온 강아지용 그릇을 가져오면 강아지 시그니처 음료인 아지라떼를 할인가격에 제공한다.

강아지숲 봄소풍 입장료 및 에코 프로모션 등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강아지숲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해피펫]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