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6:08 (토)
국보싸이언스, 반려동물 전용 브랜드 '지홈랩스' 론칭
국보싸이언스, 반려동물 전용 브랜드 '지홈랩스' 론칭
  •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승인 2024.03.28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고=국보싸이언스 제공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국보싸이언스는 새로운 반려동물 전용 브랜드 '지홈랩스'(G.HOME LABS)를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국보싸이언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브랜드인 '지홈랩스'는 도심을 살아가는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 솔루션을 제안하는 반려동물 전용 브랜드다. 지홈랩스(G.HOME LABS)는 나와 함께 살아가는 반려동물을 가족으로 생각하는 시대에 맞는, 온 가족을 위한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큰 뜻을 품고 탄생했다. 더불어 '직접 검증한 제품을 선보인다'는 원칙을 적용한 제품만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로 선보일 제품은 '워킹 시그널(Walking Signal)'이다. '워킹 시그널'은 반려견 전용 모기 및 진드기 기피제로, 국내 제조 최초로 동물검역본부의 승인을 받은 제품이다.

이 제품은 미국, 유럽 등 반려 선진문화의 프로토콜을 그대로 적용하여 개발한 제품으로, 호서대학교 바이오 의과학연구센터장 정상희 교수팀이 함께 진행하였으며 제품개발에 8년의 기간이 소요됐다.

주성분인 이카리딘(Icaridin)은 사람에게도 사용되는 성분으로 미국 식약처(EPA)에서 인정한 영유아 6개월 이상도 사용 가능한 안전한 성분이다. 또한 모기, 진드기 기피 효과가 뛰어난 이카리딘 성분과 반려견의 스트레스 완화, 심신의 안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테라피드(Therapide) 성분을 배합한 최초의 반려견용 기피제로 특허까지 받은 제품이다.

특히 재채기, 눈물, 콧물, 침 흘림 등 반려 용품을 사용할 때 나타날 수 있는 15가지 유해 증상이 하나도 발견되지 않았으며, 벤젠, 나프탈렌 등 11종의 유해 물질이 검출되지 않았다.

두 번째 제품인 '리프레쉬 시그널'(Refresh Signal)은 반려동물의 심신 안정 및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성분인 테라피드(Therapide)가 들어간 반려동물 탈취제로 동물용 의약외품이다. 테라피드는 피톤치드를 과학적으로 배합해서 개발한 성분이다. 회사에 따르면 충남대 수의학과 교수가 직접 운영하는 봄헬스케어 사와 함께 개발 및 효능을 확인했다. 반려견의 제품 활용 수용성을 높게 하기 위해 미스트 타입으로 분사가 가능한 스프레이를 적용했다.

사진=국보싸이언스 제공


국보싸이언스의 안호영 대표는 반려동물 전용 브랜드 지홈랩스의 론칭과 함께 "앞으로 지홈랩스가 선보일 제품은 도심을 살아가는 반려견을 위한 건강 솔루션이 될 것이며 함께 생활하는 반려견, 반려인과 비반려인의 행복한 일상을 만드는 데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론칭되는 지홈랩스의 두 가지 제품인 '워킹 시그널'(Walking Signal), '리프레쉬 시그널'(Refresh Signal)은 지홈랩스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수도권 반려견 유치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