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20:58 (토)
건국유업, 동행에 랩솔루션 영양제·펫밀크 기부…"건강한 입양 응원"
건국유업, 동행에 랩솔루션 영양제·펫밀크 기부…"건강한 입양 응원"
  •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승인 2024.03.29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행, 건국대 이사장상 수상 인연으로 후원 받아
건국유업은 최근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에 랩솔루션 제품을 후원했다.(동행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건국유업이 동물보호단체에 반려동물용 영양제(영양보조제)와 유제품을 기부했다.

29일 건국유업에 따르면 최근 사단법인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이하 동행)에 랩솔루션 영양제, 짜먹는 펫밀크와 펫치즈 제품을 후원했다.

동행은 서울시 민관협력 동물입양센터인 발라당입양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단체다. 매년 시 위탁 보호소에서 데려온 구조동물들을 협력 동물병원에서 건강검진한 뒤 새 가족을 찾아주고 있다. 2011년 단체 설립 후 2000마리가 넘는 강아지, 고양이를 입양 보냈다.

동행은 지난해 열린 '대한민국 반려동물 문화대상'에서 학교법인 건국대학교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이번 기부는 동행에 상을 전달한 유자은 이사장과의 인연으로 이뤄졌다는 후문이다.

건국유업 관계자는 "동행이 많은 동물들을 구조하고 입양 활동을 해주신데 대한 감사함과 더불어 동물보호를 응원하기 위해 제품을 후원을 하게 됐다"고 밝혔다.

랩솔루션은 건국대학교 수의과대학 동물병원, 동물자원연구센터, 건국유업, 식품안전건강연구소가 수의학, 영양학, 생산, 분석의 그루(GURU)들로 이뤄진 전문가 집단이다. 과학적으로 세분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랩솔루션 영양제 종류는 눈, 관절, 피부 3가지다. 밀크시슬과 마리골드 추출물 등 각 건강에 특화된 원료와 기능성 우유 성분, 유산균을 첨가했다. 가수분해 공정의 저분자 단백질이 특징이며, 반려동물 전문 제조시설에서 만들었다.

짜먹는 펫밀크와 펫치즈 간식은 높은 기호성을 자랑한다. 건국대 전문 연구진의 설계로 반려동물에게 필요한 영양이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건국유업 관계자가 전했다.

최미금 동행 대표는 "지난해 상을 받고 인연이 돼서 이렇게 좋은 제품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반려동물이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평생 가족을 찾을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해피펫]

건국유업은 최근 동물과 함께 행복한 세상에 랩솔루션 제품을 후원했다.(동행 제공) ⓒ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